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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필수)
위너스톡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이하 '약관')은 주식회사 위너스톡 (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유료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콘텐츠 및 기타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7. ‘위너트레이더’라 함은 위너스톡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8. ‘VIP방송’ 이라 함은 위너스톡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료 VIP방송 컨텐츠입니다.
9. ‘VIP문자’ 이라 함은 위너스톡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료 VIP문자 컨텐츠입니다.
10. ‘나이스톡’ 이라 함은 위너스톡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유료 메신저 컨텐츠입니다.
11. ‘역상검색기’라 함은 위너스톡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호가 검출 프로그램입니다.
12. ‘위너파인더’라 함은 위너스톡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예상 급등주를 검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3. ‘테마주검색기’라 함은 위너스톡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종목 테마 분류 및 검색 프로그램입니다.
14. ‘프로그램’이라 함은 회사의 위너트레이더, 역상검색기, 위너파인더, 알람검색기, 알파를 통칭합니다.
제3조 (약관 및 고지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 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인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전자우편, 쪽지, 로그인동의 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 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 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이용 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4조(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유료 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 서비스 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 서비스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정보 통신망법과 상 관례 및 기타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이용 계약의 체결)
1. 이용 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 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 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20세 미만인 미성년자가 가입하고자 할 경우
(5)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경우
3. 제2항의 승낙을 함에 있어 회사는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정책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 가능한 범위, 시간, 횟수 등에 차등을 두어 이를 승낙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제1항 및 제2항과 관련하여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회원에게 전문 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이용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 완료를 신청 절차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 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6조(회원 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 관리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ID)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회원의 아이디(ID)를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제9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1) 회사가 이용자에게 보다 많은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부득이한 경우
(2) 회사의 서비스 운영이나 기획상 다른 서비스와의 통합이 필요한 경우
(3) 기타 회원이 신청한 아이디(ID)가 관계 법령 또는 회사 정책에 따라 상당한 변경 이유가 있는 경우
3.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제3 항의 변경 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서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개인 정보의 보호와 수집 등)
1. 회사는 정보 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시행합니다. 개인 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에 링크가 되었거나,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개인정보 취급 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 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3. 회사는 해당 회원이 가입시 이용 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와 “동의하지 않는다”를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며, "동의한다"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수락 및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회사는 회원식별 및 최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1) 필수항목 : ID, 닉네임, 비밀번호, 성명, E-mail주소, 전화번호(집, 핸드폰) 등
(2) 선택항목 : 생년월일, 주소, 직업, 주거래 증권사 등
5. 개인 정보의 수집과 이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식 투자 시 컨설팅의 목적으로서 증권정보 컨텐츠 제공
(2) 회원 개인의 특성에 맞는 증권정보 서비스 홍보 및 판매 (개인화 서비스)
(3) 이벤트와 할인행사 등의 서비스 구매를 위한 정보제공,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조사
(4)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 분석이나 경품제공 등
(5) 회사가 이용자에게 보다 나은 금융상품 서비스를 제공 등
6.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 및 공유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 제 3자에게 제공 동의
● 제공업체 : (주)위너스톡
● 이용목적 : 텔레마케팅, 문자, 이메일 서비스 등등을 활용한 마케팅활동 업무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등등
(2) 회원 탈퇴 시 개인 정보를 보존할 수 있으며, 보존 항목과 근거,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존 항목 : 이름, ID, 비밀번호, 자택 전화번호 및 주소, 휴대폰 번호, 이메일 등
● 보존 근거 :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 보존 기간 : 회원탈퇴 후 1개월
(3)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 정보를 보존할 수 있으며, 보존 항목과 근거,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존 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 IP 정보
● 보존 근거 : 통신비밀 보호법
● 보존 기간 : 회원탈퇴 후 3개월
(4) 대금 결제와 관련하여 개인 정보를 보존할 수 있으며, 보존 항목과 근거,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존 근거 :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회원탈퇴 후 5년
제8조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ID)와 비밀 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 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제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서비스내 전자메모 등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회사의 권한과 의무)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면,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정한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서 이용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할 의무를 가집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 2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 고객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공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 계약의 체결, 계약 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해야 합니다.
5.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동의 하에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한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6. 회사는 이용 고객이 방문하거나 전자서명 또는 아이디(ID)등을 이용하여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7. 회사는 이용고객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11조(회원의 권한과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정보통신 윤리 위원회, 소비자 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시정 요구를 받는 행위
(10) 선거관리 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행위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가 공지하거나 별도로 게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 활동과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5.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약관,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내용 및 기능을 전용할 수 없습니다.
제12조(서비스 제공 등)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커뮤니티 서비스
(2) 고객보호 서비스
(3)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회사정책, 관계 법령에 따라 서비스 및 회원 별로 이용가능 시간, 이용가능 횟수 등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제2항 및 제3항의 경우 회사는 제10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 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서비스 제공 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 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 등은 그 변경 전 7일 이상 해당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계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본 사이트에 제공하는 모든 정보(증권방송 포함)는 투자 판단의 참고 자료이며, 투자의 최종 책임은 본 정보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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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업무 제휴로 인해 회사의 제휴사에 회원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기본적인 정보만 제공됩니다.
7. 회원이 회사의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회원은 제휴사에서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의 서비스 이용 절차를 필요로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고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각종 마케팅 서비스를 포함합니다)과 회원관리
(2) 회사의 제휴 회사와의 업무 제휴로 인한 회원의 정보제공 및 활용
8.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서비스 계약 해제 및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초기 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계법규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단, 신규가입 후 일정시간 이내에는 서비스 부정 이용방지 등의 사유로 즉시 탈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계법 및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하는 즉시 회원의 데이터는 모두 소멸됩니다. 단, 개인 정보의 보존 및 소멸에 대해서는 제8조 6항에 의거하여 따릅니다.
제 16조 (계약 해지에 따른 환불규정)
1. 월 정액서비스 및 기타정보 이용 등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아래의 제2항 “환불 규정”에 따라 전화 등의 방법으로 해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정액제 서비스의 특성상 기본이용 기간은 7일이며, 기본 이용기간 내에 해지요청 시 7일간의 서비스 이용료를 공제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당일에 해지신청 및 처리가 완료되어도 기본 이용기간 수수료는 공제됩니다.)
①위너스톡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Q&A와 메일문의 게시판을 통한 절차이행
②위너스톡 고객센터(1577-3593)를 통해 상담원의 안내에 따른 절차이행
③위너스톡 이메일(winnerstock@naver.com)를 통해 서면을 통한 절차이행
2. 환불 규정 상세내용
(1) 월정액 서비스 환불 요청 시 해지 수수료(서비스 가입금액의 10%)와 이용하신 기간의 이용 요금(결제금액의 일할 계산)을 제외한 잔여분을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며, 해당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액 = 결제금액 - {(1일 이용요금 x 이용일수) + 해지 수수료}
1일 이용 요금이란, 컨텐츠마다 다르며 아래와 같습니다.
방송컨텐츠 = 22,000원 / 하루
문자컨텐츠 = 22,000원 / 하루
나이스톡메신저 컨텐츠 = 22,000원 / 하루
위너트레이더 컨텐츠 = 55,000원 / 하루
역상검색기 컨텐츠 = 55,000원 / 하루
위너파인더 컨텐츠 = 55,000원 / 하루
테마검색기 컨텐츠 = 55,000원 / 하루
알파 컨텐츠 = 55,000원 / 하루
재료달력 컨텐츠 = 550,000원 / 건
기법동영상 컨텐츠 = 330,000원 / 건
(2) 프로그램 구매의 정의
회원이 프로그램을 임대 비용 대비 저렴한 금액으로 일시금으로 구매하는 것이며, 임대상품과는 다르게 회사가 사업을 영위하는 날까지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권리를 취득하는 것을 말합니다.
(3) 자동결제 서비스 환불 요청시 할인 전 정상가 기준으로 위의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4) 기본 이용기간 수수료 = 추천종목 포트 폴리오 공개 위험성에 따른 최소한의 수수료 (7일 이용료 적용됨)
(5) 해지 수수료 = 결제 시 발생되었던 결제 수수료 등의 제비용 (서비스 가입 금액의 10%)
(6) 프로그램 임대 설치 후 모든 환불규정 적용됨 (해지수수료 10% + 7일 기본청취기간 정가기준 비용차감, 프로그램 구매는 회원은 제외)
(7) 프로그램 임대 설치 전은 해지수수료 10%만 적용되어 공제됩니다.
(8) 프로그램 구매 상품은 구매 후 1년뒤부터 월 10만원(부가세 별도)의 유지 보수료가 부과됩니다.
(9) 월 유지보수료 미납 시 프로그램 사용이 중단됩니다.
(10)PC증정 이벤트 및 사은품이 제공된 경우 환불요청 시 PC 구매가격 및 사은품 가격이 공제됩니다.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PC의 구매가격은 50만원입니다.
(11)환불금에 대한 반환은 일반적으로 결제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현금 환불의 경우 회원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만 환불금이 입금됩니다. 지급 방법에 따른 특이사항이 발생될 경우 회사와 회원 협의 하에 처리될 수 있습니다.
(12) 회원의 요청으로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경우 최장 한달간 정지가 가능하며, 이후 별도 고지없이 자동 정지가 해제되어 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
(13) 매월 자동결제 이용 중 익월 자동결제 중지 요청은 반드시 서비스종료 3일 이전에 고객센터(1577-3593)로 연락할 경우에만 처리되며, 기타 통신수단은 처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14) VIP서비스의 방송 담당자(전문가라 칭합니다)가 일신상의 문제로 퇴사 혹은 진행이 어려울 시 다른 전문가로 교체되어 서비스 됩니다.
(15)회사 상품 기준에 부합하지 못하거나 회사의 실수로 오계약을 하여, 해지를 해야 할 경우 가입할 당시 가입비 전액을 환불을 원칙으로 하며, 가입비가 예치된 기간을 은행이자 (한국은행 기준금리) 계산해서 위약금으로 드립니다.
(16)테마주 검색기는 선납금 납부일 이후 1년뒤부터 월 10만원 (VAT포함)의 유지 보수료가 청구됩니다. 회원은 이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 서비스는 중단됩니다.
3. 프로그램 판매와 관련된 A/S 및 사후관리규정
(1) 프로그램 구매 상품의 경우 1년간 무상 AS가 제공되며, 1년 이후 고객의 요청에 의한 AS가 발생할 경우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2)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 발생 시 회사에서 책정한 업그레이드 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며, 회원은 업그레이드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3) 프로그램 상품과 VIP방송 또는 VIP문자 상품의 컨텐츠는 별도로 운영됩니다. 프로그램 구매가 VIP방송 또는 VIP문자 상품의 연속 사용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며, 별도 가입 후 이용가능 합니다.
(4) 프로그램 구매 후 프로그램 입장 시 종목 및 프로그램 노출이 되기 때문에 환불 취소가 불가합니다. 구매 전 충분한 검토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5) 프로그램은 본인 명의의 ID로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회사의 동의 없이 임의로 양도, 대여, 재판매 및 이관은 금지입니다.
(6) 위너트레이더를 사용 중 작동이 안되거나 매매가 안될 시 즉각 연계된 증권사 HTS로 매매를 해야 하며, 연계된 증권사 HTS 사용을 하지 않아 매매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게시물의 관리)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3) 불법 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4)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6)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7)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8)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8조(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 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계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계 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 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정책 및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른 세부 절차는 정보 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 요청 서비스에 따릅니다.
제19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 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를 유상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20조(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 기반의 일부는 광고 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서비스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12조(회원의 권한과 의무)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2)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3)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4) 정보통신 윤리 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5) 불법 웹 사이트인 경우
(6) 상용 소프트웨어나 크랙 파일을 올린 경우
(7) 정보통신 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8)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9)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올린 경우
(10) 정보통신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 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22조(손해 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회사는 서비스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 배상을 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호스팅 및 일반 호스팅의 경우 이에 준하는 서비스 이용 회원일 경우 불가항력적으로 발생한 경우 위 1 항의 규정에 따릅니다.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행한 불법 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해당 회원 이외에 제 3 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비롯한 각종의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는 해당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서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4. 통신사의 통신불량으로 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시 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23조(책임제한 및 면책)
1. 다음 항의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이는 프로그램 구매회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천재지변
(2)전쟁
(3)한국거래소 정보 제공 제재로 인한 프로그램 사용불가
(4)금융감독원의 법적규제
(5)대표이사 신변의 이상으로 인한 사업 영위 불가시
(6)회사의 부도 및 파산
(7)화재로 인한 전소
(7)기타 불특정 조건에 의한 사업 영위 불가시
2.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전기 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무형의 물품 포함) 등을 한 경우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9. 투자의 최종 판단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투자에 대한 손실에 대해 보상할 의무가 없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분쟁조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 사업법 등 관계 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 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약관개정고지
1.(시행일) 이 약관은 2010년 6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2.(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10월 7일부터 시행됩니다.
2010년 6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됩니다.
3.(시행일) 이 약관은 2014년 12월 26일부터 시행됩니다.
2013년 10월 7일부터 시행되던 종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됩니다.
4.(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1월 25일부터 시행됩니다.
2014년 12월 26일부터 시행되던 종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됩니다.
5.(공고일) 2017년 4월 14일 개정공고를 게시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5월 14일부터 시행됩니다.
2017년 1월 25일부터 시행되던 종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됩니다.
프로그램 환불규정 (필수)
[프로그램은] 회사가 [프로그램] 사업을 영위하는 동안 사용하실수 있으며, [프로그램] 사업을 영위하지 않을시. [프로그램은] 사용할수 없으며, 모든 계약은 종료됩니다.
프로그램 및 방송 환불약관
제 16조 (계약 해지에 따른 환불규정)
1. 월정액 서비스 및 기타정보 이용 등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아래의 제2항 “환불 규정”에 따라 전화 등의 방법으로 해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정액제 서비스의 특성상 기본이용 기간은 7일이며, 기본 이용기간 내에 해지요청 시 7일간의 서비스 이용료를 공제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당일에 해지신청 및 처리가 완료되어도 기본 이용기간 수수료는 공제됩니다.)
①위너스톡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Q&A와 메일문의 게시판을 통한 절차이행
②위너스톡 고객센터(1577-3593)를 통해 상담원의 안내에 따른 절차이행
③위너스톡 이메일(winnerstock@naver.com)를 통해 서면을 통한 절차이행
2. 환불 규정 상세내용
(1) 월정액 서비스 환불 요청시 해지 수수료(서비스 가입금액의 10%)와 이용하신 기간의 이용 요금(결제금액의 일할 계산)을 제외한 잔여분을 환불함을 원칙으로 하며, 해당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액 = 결제금액 - (1일 이용요금 x 이용일수) + 해지 수수료
1일 이용요금이란, 컨텐츠마다 다르며 아래와 같습니다.
방송컨텐츠 = 22,000원 / 하루
문자컨텐츠 = 22,000원 / 하루
나이스톡메신저 컨텐츠 = 22,000원 / 하루
위너트레이더 컨텐츠 = 55,000원 / 하루
역상검색기 컨텐츠 = 55,000원 / 하루
위너파인더 컨텐츠 = 55,000원 / 하루
테마검색기 컨텐츠 = 55,000원 / 하루
알파 컨텐츠 = 55,000원 / 하루
재료달력 컨텐츠 = 550,000원 / 건
기법동영상 컨텐츠 = 330,000원 / 건
(2) 프로그램 구매의 정의
회원이 프로그램을 임대 비용 대비 저렴한 금액으로 일시금으로 구매하는 것이며, 임대상품과는 다르게 회사가 사업을 영위하는 날까지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권리를 취득하는 것을 말합니다.
(3) 자동결제 서비스 환불 요청시 할인 전 정상가 기준으로 위의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4) 기본 이용기간 수수료 = 추천종목 포트 폴리오 공개 위험성에 따른 최소한의 수수료 (7일 이용료 적용됨)
(5) 해지 수수료 = 결제 시 발생되었던 결제 수수료 등의 제비용 (서비스 가입 금액의 10%)
(6) 프로그램 임대 설치 후 모든 환불규정 적용됨 (해지수수료 10% + 7일 기본청취기간 정가기준 비용차감, 프로그램 구매는 회원은 제외)
(7) 프로그램 임대 설치 전은 해지수수료 10%만 적용되어 공제됩니다.
(8) 프로그램 구매 상품은 구매후 1년후부터 월 10만원(부가세 별도)의 유지 보수료가 부과됩니다.
(9) 월 유지보수료 미납 시 프로그램 사용이 중단됩니다.
(10)PC증정 이벤트 및 사은품이 제공된 경우 환불요청 시 PC 구매가격 및 사은품 가격이 공제됩니다.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PC의 구매가격은 50만원입니다.
(11)환불금에 대한 반환은 일반적으로 결제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현금 환불의 경우 회원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만 환불금이 입금됩니다. 지급 방법에 따른 특이사항이 발생될 경우 회사와 회원 협의하에 처리 될 수 있습니다.
(12) 회원의 요청으로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경우 최장 한달간 정지가 가능하며, 이후 별도 고지없이 자동 정지가 해제되어 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
(13) 매월 자동결제 이용 중 익월 자동결제 중지 요청은 반드시 서비스종료 3일 이전에 고객센터(1577-3593)로 연락할 경우에만 처리되며, 기타 통신수단은 처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14) VIP서비스의 방송 담당자(전문가라 칭합니다)가 일신상의 문제로 퇴사 혹은 진행이 어려울 시 다른 전문가로 교체 되어 서비스 됩니다.
(15)회사 상품 기준에 부합하지 못하거나 회사의 실수로 오계약을 하여, 해지를 해야 할 경우 가입할 당시 가입비 전액을 환불을 원칙으로 하며, 가입비가 예치된 기간을 은행이자 (한국은행 기준금리) 계산해서 위약금으로 드립니다.
(16)테마주검색기는 선납금 납부일 이후 1년뒤부터 월 10만원 (VAT포함)의 유지보수료가 청구됩니다. 회원은 이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시 서비스는 중단됩니다.
3. 프로그램 판매와 관련된 A/S 및 사후관리규정
(1) 프로그램 구매 상품의 경우 1년간 무상 AS가 제공되며, 1년 이후 고객의 요청에 의한 AS가 발생할 경우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2)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 발생 시 회사에서 책정한 업그레이드 비용이 부과 될 수 있으며, 회원은 업그레이드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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